1 스윙계좌에서 도파민추구
근데 새치날거같음
2 장투계좌에서 눌린날 불타기
1억정도 들어가있고 지금불타면 평단개높아짐 사팔 잘 안하는계좌
3 다달이 15만원씩 구매하는 isa계좌에서 슨피나스닥
급한돈은아닌데 연말에 집땜에 뺄수도있고 아닐수도있음..
근데 새치날거같음
2 장투계좌에서 눌린날 불타기
1억정도 들어가있고 지금불타면 평단개높아짐 사팔 잘 안하는계좌
3 다달이 15만원씩 구매하는 isa계좌에서 슨피나스닥
급한돈은아닌데 연말에 집땜에 뺄수도있고 아닐수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