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젠슨황테마로 오를때 난 엘지로 겪은게있어서 절대 엘지묻은거 안산다글썼다가 주식하면 고집을 버려야 돈번다고 그래서 돈 못버는거라고 갑자기 훈장님이 혼내고감 ㅋㅋㅋ 내가 돈 못버는 중이라고 말한것도 아님 ㅋㅋ알아서 벌고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