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비추천임 ㄹㅇ 굳이 이 가격대에서는 추천 안해
나스닥 지수가 아주 좋아서 상대적으로 경기방어주가 꽤 하락했을 때나
아니면 아예 하락장 와서 모든 게 다 빠질 정도여서 모든게 파란나라인 하락장일 때 사면 됨
대충 배당률 보면 아 생각보다 더 빠졌다 덜 빠졌다가 보여 ㅇㅇ
해당 기업의 몇 년간 연 평균 배당률하고 비교해서 더 빠졌을 때 사면 싸게 잘 주울수 잇어용
좋은 타이밍 잡는건 대충 이런거고 개별기업은 더 공부해야 합니다 경기방어주도 종목에 따라 하락장에서 당연히 방어 못할 수 있어서
너무 어려우면 많이 빠질 때 etf로 사는 것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