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닉 9퍼 오른 거 보고 비실거린다고 징징거리는 글 많은거 보고
무명의 더쿠
|
00:02 |
조회 수 289
진지하게 뇌 녹은 사람 많다고 느낌...ㅋㅋㅋㅋㅋ 9퍼가 비?실?이면 걍 선물을 해라 레버로도 9퍼 올리는 개별주들 많지 않은데
진지하게 뇌 녹은 사람 많다고 느낌...ㅋㅋㅋㅋㅋ 9퍼가 비?실?이면 걍 선물을 해라 레버로도 9퍼 올리는 개별주들 많지 않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