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뇌 녹은 사람 많다고 느낌...ㅋㅋㅋㅋㅋ 9퍼가 비?실?이면 걍 선물을 해라 레버로도 9퍼 올리는 개별주들 많지 않은데
잡담 오늘 하닉 9퍼 오른 거 보고 비실거린다고 징징거리는 글 많은거 보고
29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지하게 뇌 녹은 사람 많다고 느낌...ㅋㅋㅋㅋㅋ 9퍼가 비?실?이면 걍 선물을 해라 레버로도 9퍼 올리는 개별주들 많지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