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도 치킨 게임한다고 해도 기술력이 있고 상업성이 있으면 어떻게 해서든정부 쪽에서 자금 지원 도와줄걸치킨게임에서 졌다? 그건 기술력이 모자라서 퇴출당하는 것일뿐기술력이 있는데 돈이 없어서 하이퍼스케일러들이 곤란해질 일은 없을 것 같다는게 내 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