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주식에서 실적이 좋아서ㅜ가격 개오른거란말 올해 처음들음 https://theqoo.net/stock/425757668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8 주식판에서 실적대로 가던 주식이 있던가.. 그냥 주포마음이지 ༼;´༎ຶ ༎ຶ༽ ... 언제부터 실적을 그리 따졌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