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을 강세장이라고 할 수 있을까 그냥 모르는 새 하락장 진행중인거같아 https://theqoo.net/stock/4257775518 무명의 더쿠 | 09:09 | 조회 수 171 반도체랑 관련주 말고는 계속 바닥 갱신중인데 이걸 대세상승장이라고 할 수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