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가격 인상해야된단 얘기는 작년부터 계속 나왔는데 https://theqoo.net/stock/425756509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8 부품값 비싸져서 마진 남길수 없을거라고...근데 신제품 출시때도 초가성비소리 들을정도로 제품가격 내놓고는 이제와서 한방에 25퍼인상은 너무 심하잖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