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항상 보리보리보리하면 다음도 보리겠지... 그러다가 쌀이면???
세일가가 나타났다~~ 하고 주으면 오르던 그 패턴이 한번 무너져서 진짜 한번 하락장 오면???
그게 넘 두렵구나...
이번에는 다른 이슈없이 외국인들 차익실현 리밸런싱이거라.. 이번에는 오르겠지만
언제까지 이패턴이 계속 될지..
그동안 항상 보리보리보리하면 다음도 보리겠지... 그러다가 쌀이면???
세일가가 나타났다~~ 하고 주으면 오르던 그 패턴이 한번 무너져서 진짜 한번 하락장 오면???
그게 넘 두렵구나...
이번에는 다른 이슈없이 외국인들 차익실현 리밸런싱이거라.. 이번에는 오르겠지만
언제까지 이패턴이 계속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