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엔비디아가 맨날 순환출자처럼 여기 투자해주고 반도채 판매하고 이러잖아 이걸 이제 삼하도 할걸 ㅋㅋㅋㅋ
잡담 진지하게 애플 빼고 다 돈 없는거 맞아 어차피 capex에 투자하는 빅테크 다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엔비디아가 맨날 순환출자처럼 여기 투자해주고 반도채 판매하고 이러잖아 이걸 이제 삼하도 할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