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정반대긴한데 작년에 맨날 10만 갈거라는 할아버지짤이랑 이런거 올라와서 저거 사면 진짜 물리겠다(주식알못)싶어서 엄청 늦게탐
잡담 삼전 늦게산이유가 핫게에 맨날 삼전 주가 떨어지는거 올라와서
1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은 정반대긴한데 작년에 맨날 10만 갈거라는 할아버지짤이랑 이런거 올라와서 저거 사면 진짜 물리겠다(주식알못)싶어서 엄청 늦게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