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옥스 -50%인데 그냥 나와야하나.. https://theqoo.net/stock/425753840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4 미장 시드 절반이 저기 들어있음 ㄹㅇ 쳐돌았었나봄진짜 개개크게 물렸는데.. 왤케 추세꺾인것같지레버를 이렇게 계속 들고있으면 안되는데.. 손절하기엔 너무큰돈이라 손절을 못하겠어 진짜 정신나갈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