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다보면 지수는 전체적으로 내려가는거지 엔비디아조차도 메모리를 구입하는 입장이잖아 시총 10위내에 대부분이 구매해야하는 입장이야
잡담 미장은 메모리를 사는 입장인 기업이 많아서 실적이 잘 나오면 또 나머지 회사들은 주식이 내려갈수밖에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다보면 지수는 전체적으로 내려가는거지 엔비디아조차도 메모리를 구입하는 입장이잖아 시총 10위내에 대부분이 구매해야하는 입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