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5년 내로 깨야 될 돈은 슨피 스닥에 넣는 거 아님 이건 예적금이 아닙니다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8
니가 필요해질 때 지독한 하락장 처맞아서 -20으로 빼야될 수도 있는게 주식이야 슨피 우상향은 적어도 5년 최소 10년은 보는거고
급한 돈으로는 그냥 주식하지 말고 예적금 해라
급한 돈으로는 그냥 주식하지 말고 예적금 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