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봤을 땐 심지어 반도체한테 호재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유는 갖다붙이기 나름이라는거 다시 느낌...
잡담 애플 가격인상 얘기 오눌 나온것도 아니지 않아??
16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며칠 전에 봤을 땐 심지어 반도체한테 호재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유는 갖다붙이기 나름이라는거 다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