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선 아래로 추세이탈했고 하락파동 시작인데 어제 마이크론 실발로 간신히 막은거라 하락장 크게 올거같다는 트레이더들 뷰도 적지 않긴했음
이게 하락장 초입일지 아주 짧은 조정일진 모르지만 6월은 걍 현금들고있어라 자리준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드라고 지금 물타지말고 천천히 관망하면서 구매하면 좋을듯
20일선 아래로 추세이탈했고 하락파동 시작인데 어제 마이크론 실발로 간신히 막은거라 하락장 크게 올거같다는 트레이더들 뷰도 적지 않긴했음
이게 하락장 초입일지 아주 짧은 조정일진 모르지만 6월은 걍 현금들고있어라 자리준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드라고 지금 물타지말고 천천히 관망하면서 구매하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