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할부비로 거의 그 정도를 쓰는 국민 상품인데 그게 오른다고 하니 뭐 반응이 좋을리가 없을거라고
잡담 미국인이 한달에 애플에 쓰는 돈이 평균 5만원이래 그게 반도체 때문에 오른다는데
34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달에 할부비로 거의 그 정도를 쓰는 국민 상품인데 그게 오른다고 하니 뭐 반응이 좋을리가 없을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