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소는 제발 안되는거 투자 접고 있는 돈으로 차라리 오픈ai 지분 투자를 했으면 주가는 올랐겠다 https://theqoo.net/stock/425751291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 차라리 지분이나 확 사지 왜 쓸데없이 구데기에 돈 쓰는거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