걜 더 패고 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팔란 126지지 뒤엔 100임 그거 못지키면...
- 07:48
- 조회 30
- 잡담
-
- 마소 굳이 안봐도 되겠지 무서운걸
- 07:47
- 조회 37
- 잡담
-
- 네이버 (지하실의 평화): * 나스닥(-0.46%) 하락과 고환율의 조합은 플랫폼 성장주에게 전혀 반가운 소식이 아닙니다. 오늘도 거래량 없이 시장의 관심에서 철저히 소외될 텐데, 기존 전략대로 완벽하게 투명인간 취급하며 방치하시면 됩니다.
- 07:44
- 조회 285
- 잡담
-
- 팔란티어레버 -70%이거 더 떨어질까 ㅋㅋㅋ
- 07:42
- 조회 173
- 잡담
-
- 우리언니 내가 하라는거 반대로만 했어도 돈벌었을거같은데
- 07:42
- 조회 311
- 잡담
-
- ㅇㅈㅅ 얘들아 너네 마그네슘 뭐 먹니 나 근육 피로 때문에 찾고 있는데
- 07:39
- 조회 264
- 잡담
-
- 공매도가 꼭 필요한 이유가 있어?
- 07:39
- 조회 301
- 잡담
-
- 국장 효중이 실적 좋을거라고 예상하던디
- 07:38
- 조회 445
- 잡담
-
- 수익률 몇퍼이상 되면 파는 덬들은 지수추종같은건 예외로 둠??
- 07:36
- 조회 126
- 잡담
-
- 오늘 삼전 최고가 얼마일 것 같아?
- 07:36
- 조회 808
- 잡담
-
- 미장에서 반도체 ai관련 말고 헷지로 살 수 잇는게 뭐가 잇을까..
- 07:35
- 조회 49
- 잡담
-
- SOL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6월 분배금 나왔네
- 07:35
- 조회 460
- 잡담
-
- 국장말고 미장해야돼... 장기적으로는 미장이 맞어
- 07:34
- 조회 795
- 잡담
-
- 미장 마레 어제 새벽에 걸어둔게 사졌음...
- 07:34
- 조회 104
- 잡담
-
- 하닉 판 돈으로 삼전 사려는데
- 07:34
- 조회 889
- 잡담
-
- 자고일어나니 마이너스가 이게 뭐야ㅋㅋㅋㅋ
- 07:32
- 조회 318
- 잡담
-
- 너네는 삼성 물산 sdi 전기 중에 하나 산다면 뭐 살거야?
- 07:31
- 조회 236
- 잡담
-
- 쏠탑 29 다시 올까
- 07:31
- 조회 516
- 잡담
-
- 국장 이제 찐여름인데 전력주없는 사람은 에어컨 못 키는걸로 하자
- 07:31
- 조회 182
- 잡담
-
- 마소 2023년 하반기 가격 됨 ㅠ
- 07:28
- 조회 4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