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29 다시 올까 https://theqoo.net/stock/4257722120 무명의 더쿠 | 07:31 | 조회 수 807 이노텍까지 힘내야 올 거 같아서..에탑은 지금들어가기는 고점가까운거 같기도하고..에탑 내려가면 에탑 더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