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100-300정도로 단타치면서 못 먹어도 매일 15-30은 먹었거든
그래서 자신감 막 붙어서 이노텍 그 날 첨 봤는데 그냥 단타 바로 치고 ㅋ 하나 산거 15먹고 떨어지길래 2개 더 사서 스윙하려다 물림
그리고 내 주제를 알게 되었음
아니었음 또 나대다가 자신감 붙어서 시드 4천 다 몰빵해서 단타 치다 반타작 됐을듯
그래서 자신감 막 붙어서 이노텍 그 날 첨 봤는데 그냥 단타 바로 치고 ㅋ 하나 산거 15먹고 떨어지길래 2개 더 사서 스윙하려다 물림
그리고 내 주제를 알게 되었음
아니었음 또 나대다가 자신감 붙어서 시드 4천 다 몰빵해서 단타 치다 반타작 됐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