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 당연히 마이크론보다 실적 잘 나올 거니까 실발은 마이크론이 했지만 쨌든 하닉이 더 오르는게 맞답니다 https://theqoo.net/stock/425747852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3 낮에 저런 개소리 하는 하슬람들 ㅈㄴ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