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지금 타는 덬들은 단타야?? https://theqoo.net/stock/425747691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02 이제 300찍고 하니까 무서워 너무 광기같고.. 하루에 40만원이 왔다갔다.. 장투 가능해..? 평단 200아래면 할거 같은데 이젠 그냥 다들 단타나 스윙하는거 같아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