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보자마자 불탔는데 당연히 횡보를 함(ㅋㅋㅋㅋㅋㅋ
(미장 자체도 주린이임)
주수가 아침보다 늘었는데도 수익이 그만큼 안나네ㅋㅋㅋㅋㅋ
그냥 경험값이다 하고 보는데 넘 웃기다ㅋㅋㅋㅋㅋ
레버가 돈복사라는 말이 뭔지는 알겠는데 더 무섭다 오래하지 말아야지;
(미장 자체도 주린이임)
주수가 아침보다 늘었는데도 수익이 그만큼 안나네ㅋㅋㅋㅋㅋ
그냥 경험값이다 하고 보는데 넘 웃기다ㅋㅋㅋㅋㅋ
레버가 돈복사라는 말이 뭔지는 알겠는데 더 무섭다 오래하지 말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