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말고 뭐 도파민터지는 취미가 없네 https://theqoo.net/stock/425741191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8 게임도 노잼.. 유튭도 재미없어졌고 돈 들어가는 소비는 더 노잼 주말은 몸이 편한데 주식창 못봐서 너무 심심하고 친구들 만나도 기냥기냥 늘 똑같아서 찾아나서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