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샌레로 사팔해도 팔란이가 매일 최저가 갱신중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엑은 진짜 뭐였을까....
- 07:58
- 조회 0
- 잡담
-
- 이노텍 더 떨어질게있어?
- 07:56
- 조회 56
- 잡담
-
- 마소는 장기로 봐도 별론가?
- 07:55
- 조회 69
- 잡담
-
- 난 국장 코덱스 언제 매도하지가 존나 고민거리임
- 07:55
- 조회 176
- 잡담
-
- 어제 크롱 단타로 4만원벌어서 출근길에 찹쌀도너츠 10개삼
- 07:53
- 조회 243
- 잡담
-
- 빨랑튀어, 사지마소를 아시나요?
- 07:53
- 조회 284
- 잡담
-
- 샌디랑 하이닉스 1주씩이라도 사놓자 했는데 계속 오르기만 해서 주저주저 하다가
- 07:52
- 조회 278
- 잡담
-
- 오늘 국장 어떠려나
- 07:50
- 조회 699
- 잡담
-
- 팔란 126지지 뒤엔 100임 그거 못지키면...
- 07:48
- 조회 238
- 잡담
-
- 마소 굳이 안봐도 되겠지 무서운걸
- 07:47
- 조회 83
- 잡담
-
- 네이버 (지하실의 평화): * 나스닥(-0.46%) 하락과 고환율의 조합은 플랫폼 성장주에게 전혀 반가운 소식이 아닙니다. 오늘도 거래량 없이 시장의 관심에서 철저히 소외될 텐데, 기존 전략대로 완벽하게 투명인간 취급하며 방치하시면 됩니다.
- 07:44
- 조회 569
- 잡담
-
- 팔란티어레버 -70%이거 더 떨어질까 ㅋㅋㅋ
- 07:42
- 조회 319
- 잡담
-
- 우리언니 내가 하라는거 반대로만 했어도 돈벌었을거같은데
- 07:42
- 조회 625
- 잡담
-
- ㅇㅈㅅ 얘들아 너네 마그네슘 뭐 먹니 나 근육 피로 때문에 찾고 있는데
- 07:39
- 조회 401
- 잡담
-
- 공매도가 꼭 필요한 이유가 있어?
- 07:39
- 조회 482
- 잡담
-
- 국장 효중이 실적 좋을거라고 예상하던디
- 07:38
- 조회 694
- 잡담
-
- 수익률 몇퍼이상 되면 파는 덬들은 지수추종같은건 예외로 둠??
- 07:36
- 조회 197
- 잡담
-
- 오늘 삼전 최고가 얼마일 것 같아?
- 07:36
- 조회 1319
- 잡담
-
- 미장에서 반도체 ai관련 말고 헷지로 살 수 잇는게 뭐가 잇을까..
- 07:35
- 조회 64
- 잡담
-
- SOL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6월 분배금 나왔네
- 07:35
- 조회 7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