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묻고 내가 하라는대로 하면 반대결과 나와서 손해만 보는데 그런데도 계속 물어봐서 내가 제발 내가 하라는거 반대로 해달라고 하는데 ㅠ
회사사람들도 나한테 물어서 내가 제발 내가 말하는거 반대로 하라고 그러는데 ㅠ
내가 알아서 반대로 말하지는 못하겠고..
하닉 어제 팔고 자랬는데 300찍으면 진짜 이번엔 나한테 아예 묻지말아줬으면..
나한테 묻고 내가 하라는대로 하면 반대결과 나와서 손해만 보는데 그런데도 계속 물어봐서 내가 제발 내가 하라는거 반대로 해달라고 하는데 ㅠ
회사사람들도 나한테 물어서 내가 제발 내가 말하는거 반대로 하라고 그러는데 ㅠ
내가 알아서 반대로 말하지는 못하겠고..
하닉 어제 팔고 자랬는데 300찍으면 진짜 이번엔 나한테 아예 묻지말아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