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간거 보니까 30퍼 이상 간적이 거의 없네,. 지금 31퍼....분할 매도 할까 고민중... 수량 안많아서 돈도 많이 되진 않는데 늘 안팔아서 솜씻너 됐거든. 샌레 주주들 어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