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에 가려져서 그렇지 거의 대부분 고점갱신중
그리고 어제 은행 스트레스 테스트 결과가 나왔는데 대형은행 모두 통과함
스트레스 테스트가 상업용 부동산 가격 39% 폭락, 주택 가격 30% 폭락, 실업률 10% 급등 이라는 경기 침체 가정하에 버틸 수 있느냐 테스트하는건데 대형은행 다 안정적으로 버틸수 있는걸로 확인됨
그리고 나서 배당금 인상 발표도 나오고 jp모건은 자사주매입도 발표하고
게다가 금리인상 뉴스까지 있다보니 더 호재로 보는거 같아
반도체 변동성에 지친 덬들은 은행주도 츄라이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