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는 이시간만되면 사고싶더라 https://theqoo.net/stock/425724467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9 미치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타용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