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는 2배잖아 여기는 미수신용이 안되는데
본주는 증거금 20%라 내가 갖고있는 주식 매입금+예수금 포함해서 5배까지 미수가 가능함
내가 갖고있는 주식 매입금액이 100만원+예수금 100만원이면 1천만원까지 하닉을 살수있는거야
호가창까지 탄탄해서 큰손들이 하닉에서 맘편히 미수 풀로 탕탕 때리니까 레버 없을때도 변동성이 심했음
증거금100이나 투경걸리면 미수를 못쓰니까 개인들이 그 종목은 팔아버림 투경걸리면 주가가 떨어지는 이유ㅇㅇ
가뜩이나 변동성 심한데 레버까지 나와서 엉망이 되어버림
레버가 주가를 올릴때도 탄력있게 올려주긴 하는데 내려갈때도 폭포수라 양날의 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