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200ETF도 삼하랑 삼전기랑 스퀘어 합치니까 비중 71% 나와더라 https://theqoo.net/stock/425722578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1 그래서 연저펀에 모으던거 당분간 갖고 있다가 매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