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엑 상장전에 전고찍을때 뺐으면 +60인데 계속 안고가다가
3월부터 개열심히 샌디 아이렌 등등 수익실현해서 120벌어놓은거 그대로 켓랩이 가져감 ㅋㅋ
손해는 아니라 걍 손절하긴 했는데 플마 120되니까 개허무함
로켓랩 개빡쳐진짜ㅠ이런저런 경험 많이한다^^
다시 벌면 돼.......흑
3월부터 개열심히 샌디 아이렌 등등 수익실현해서 120벌어놓은거 그대로 켓랩이 가져감 ㅋㅋ
손해는 아니라 걍 손절하긴 했는데 플마 120되니까 개허무함
로켓랩 개빡쳐진짜ㅠ이런저런 경험 많이한다^^
다시 벌면 돼.......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