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로 지수추종 반이상 사기 본부덬?? 나 이 덬 없었으면 개잡주한테 개같이 물리고 https://theqoo.net/stock/425719617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1 앙앙 울다가 주식 접었을듯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수익률도 미미하지만 얘만이 빨간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