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 종목중 이렇게 난이도가 높은건 처음봄
장투지만 이렇게까지 떨어진다고??????
펀더멘탈 손상도 아니고 호재는 쌓였는데 주가반등할 정도는 아니고 밸류레이션 리레이팅이라 생각하면 수긍은 감
미래성장까지 주가 끌고온 적자기업이니 인정하고 다시 태초마을 ^^^^^^^^^^
장투지만 이렇게까지 떨어진다고??????
펀더멘탈 손상도 아니고 호재는 쌓였는데 주가반등할 정도는 아니고 밸류레이션 리레이팅이라 생각하면 수긍은 감
미래성장까지 주가 끌고온 적자기업이니 인정하고 다시 태초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