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보는게 매경인데
저녁에하는 용호상박안에 종목살생부라는 코너가 있는데
담날 어떨지 종목을 죽이고 살리고하는건데
하닉이 나왔는데 급등했던 날이라 담날은 내려야 좋다?
뭐 이런식으로 말해서 죽였는데
그 담날인지 내려가긴 했어서 결과적으로 틀린말은 아니였는데
그 전문가가 욕이랑 악플을 겁나 받았나봐
어제 나와서 한탄하던
저녁에하는 용호상박안에 종목살생부라는 코너가 있는데
담날 어떨지 종목을 죽이고 살리고하는건데
하닉이 나왔는데 급등했던 날이라 담날은 내려야 좋다?
뭐 이런식으로 말해서 죽였는데
그 담날인지 내려가긴 했어서 결과적으로 틀린말은 아니였는데
그 전문가가 욕이랑 악플을 겁나 받았나봐
어제 나와서 한탄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