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삼프로랑 한경인가 매경인가 그거랑 증권방송도 듣는데 다 그 얘기해실적 좋은거 알고 쏠림 있는게 당연하다. 근데 이정도는 너무 과하고 심하고 좀 이상하다고섹터별 대형주, 대장주들 조차 호재가 떠도 주가에 반영이 안되고 그러는건 진짜 장이 좀 이상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