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글하나 썻어서 자표같긴한데 마지막으로...
거의 120% 수익보다가 몇달동안 매일 떨어지기만해서 지금 -25% 찍힘 ㅋㅋㅋ... 고점 물린사람들은 -60% 50% 일거고... 무슨 말도 안되는 사기기업 부실기업도 아닌데 이럼.... 아니다 주가보니 그런거같기도해 이젠
하 금 + 스테이블 관련이라 앞으로도 암울해보이고 그렇다 ... 그냥 존나 답답해서 글써봄 그냥 이번달내로 손절하려고 난 원금이 적은것도 아니라
거의 120% 수익보다가 몇달동안 매일 떨어지기만해서 지금 -25% 찍힘 ㅋㅋㅋ... 고점 물린사람들은 -60% 50% 일거고... 무슨 말도 안되는 사기기업 부실기업도 아닌데 이럼.... 아니다 주가보니 그런거같기도해 이젠
하 금 + 스테이블 관련이라 앞으로도 암울해보이고 그렇다 ... 그냥 존나 답답해서 글써봄 그냥 이번달내로 손절하려고 난 원금이 적은것도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