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스닥 보면 국민성장펀드 그냥 늦어서 가입 못했는데 오히려 잘되었다 싶음 https://theqoo.net/stock/4257145881 무명의 더쿠 | 18:31 | 조회 수 260 코스닥 진짜 저거 어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