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글 보고 궁금해서 업종별 섹터 차트 하나하나 다 보고잇거든근데 신고가 근처에서 노는 섹터 진짜 엄청 많음... 미장도 국장같이 수급 안간다는거는 좀 아닌거같애.. 물론 거기도 반도체 그런게 수익률이 제일 좋은건 맞는데 이건 수익률 아니고 수급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