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분기 이후로 반도체 실적 '성장성'은 둔화된다고 보잖아 https://theqoo.net/stock/425711374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69 작년동기대비를 보는데 작년동기가 이미 반도체 랠리 시작된 후라 대비 성장률이 작아질수밖에 없으니까 그때부터는 시장에서 반도체 산업을 시클리컬 프레임에서 얼마나 벗어나서 봐주느냐가 중요해진다고 보던데 과연 어떻게 될까.. 완만한 성장세로 갔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