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독일이랑 간만 ㅈㄴ보고 자꾸 뭘 뜯어내려는 기사만 뜨니까 종토방 사람들 다 캐나다 욕하던데 ㅋㅋㅋ
기술은 당연히 한화가 더 좋은데 ... 자꾸 기술값을 후려치려고 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