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스피가 고점이라고 치면 그이후로 삼하 주가 횡보 우하향 하는거겠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03
물론 내년에도 반도체 실적 따라 점차적으로 상승할수도 있겠는데
일단 단기고점이라고 본다면 그때 피크찍고 당분간은 횡보하거나 우하향 한다고 보는게 시장 관점일까?
물론 내년에도 반도체 실적 따라 점차적으로 상승할수도 있겠는데
일단 단기고점이라고 본다면 그때 피크찍고 당분간은 횡보하거나 우하향 한다고 보는게 시장 관점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