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도 높고 미장은 그래도 골고루 가니까 개별주도 미장 개별주 사지 이제 국장은 못해먹겠대 나도 지난주에 정리하고 미장 지수랑 파킹에 돈 다 넣었어 국장은 그냥 심심할 때 단타 치려고 예수금 조금 남겨놓음 국장은 ㅋㅋ... 하닉 말고는 당분간 답 없을 듯
잡담 주변에 주식하던 사람들 하닉이 시총 1위 (보통주 기준) 먹었다고 뉴스 뜨고 난리날 때 다 정리하고 미장 넘어감
52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