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하 쏠림은 그럼 외인기관 때문인거야?
주방에 왔을때 제일 많이 본 글이 개미는 힘이없다 개미는 외인기관한테 이길수없다 이거였거든
지금 주도장세는 명백하게 삼하 반도체인데 이건 외인기관들이 삼하에 수급을 몰아줘서 이렇게 된건지
아니면 지금 개미가 외인기관을 이기고? 삼하를 사고있어서 이렇게 된건지가 혼란스러움
지금 삼하 쏠림은 그럼 외인기관 때문인거야?
주방에 왔을때 제일 많이 본 글이 개미는 힘이없다 개미는 외인기관한테 이길수없다 이거였거든
지금 주도장세는 명백하게 삼하 반도체인데 이건 외인기관들이 삼하에 수급을 몰아줘서 이렇게 된건지
아니면 지금 개미가 외인기관을 이기고? 삼하를 사고있어서 이렇게 된건지가 혼란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