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볼땐 절대로 모두가 버는 장을 만들어준적이 없거든 상위 10퍼가 먹고 나가도 주식이라는게... 근데 늦게 들어왔으니 더 위험하게 투자해서 쉽지 않음 한국은 아무래도 뒤쳐지는걸 싫어하니
잡담 주변만 봐도 이번처럼 오르는 장 없는데 돈 없다고 조급해햄
2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볼땐 절대로 모두가 버는 장을 만들어준적이 없거든 상위 10퍼가 먹고 나가도 주식이라는게... 근데 늦게 들어왔으니 더 위험하게 투자해서 쉽지 않음 한국은 아무래도 뒤쳐지는걸 싫어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