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수급쏠림이 전세계적인거 - ㅇㅇ이해가능코스닥 다 죽여놓게 우량주 투경 풀고 레버 만든거? - 조져도 모자름 심지어 지들이 후회한다고 사과했는데 왜 꾸역꾸역 기어들어와서 쉴드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