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주식도 작년말에 포폴을 반도체/2차전지/전력/로봇 이렇게 가져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남은게 주식(삼하)뿐이라니....... 물론 나머지도 수익인게 있긴한데 삼하 상승률에 비할게 아니니까......
죽쓰고 있는 애도 있고.. 그냥 요새 생각이 많아진다 참
그 주식도 작년말에 포폴을 반도체/2차전지/전력/로봇 이렇게 가져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남은게 주식(삼하)뿐이라니....... 물론 나머지도 수익인게 있긴한데 삼하 상승률에 비할게 아니니까......
죽쓰고 있는 애도 있고.. 그냥 요새 생각이 많아진다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