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엔 원화 베이스 투자라 달러로 치환하면 상승세가 슨피 상승률보다 낮더라 최근에 이거 알고 개충격먹음,,, 강남보다 슨피가 더 올랐대 당연히 부동산은 레버리지 끼고 사니까 그거 감안하면 강남이겟지만
잡담 근데 뻘하게 환율 생각하면 부동산도
32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결국엔 원화 베이스 투자라 달러로 치환하면 상승세가 슨피 상승률보다 낮더라 최근에 이거 알고 개충격먹음,,, 강남보다 슨피가 더 올랐대 당연히 부동산은 레버리지 끼고 사니까 그거 감안하면 강남이겟지만